모든 것들이 빛나던 그 순간 너에게 들려줄 노래. 청춘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는 용기를, 청춘을 지나온 이들에게는 추억을, 세대를 초월해 깊은 감동과 여운을 안겨줄 뮤지컬!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선사하는 눈부신 청춘 드라마!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웃는 남자>, 지킬 앤 하이드> 등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 음악.
[공연 개요]
-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 장소: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700번지
- 공연기간: 2024.06.28 ~2024.08.25
- 공연시간: 170분(인터미션 20분 포함)
- 관람연령: 초등학생이상 관람가
[티켓 가격]
- OP석 150,000원
- R석 150,000원
- S석 110,000원
- A석 70,000원
[티켓 할인]
- 조기예매: 5.19까지. 10%-20% 할인
- 초중고생: 20% 할인
- 장애인: 30% 할인
스튜디오 지브리의 제 67회 칸국제영화제 출품작 <가구야 공주 이야기> 각본 등 따뜻한 스토리로 감성을 어루만지는 사카구치 리코 극작.
뮤지컬 <프리다>, 루드윅>, <스모크>, <인터뷰>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관객을 사로잡아 온 추정화 연출.
뮤지컬, 팝페라, 국악 등 다양한 장르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이범재 음악감독.
[SYNOPSIS]
기계보다 정확한 피아노 연주로 인간 메트로놈으로 불리던 천재소년 코세이, 하지만 그는 엄마의 죽음에 대한 트라우마로 피아노를 더 이상 칠 수 없게 됐다.
다른 사람의 피아노 소리는 들을 수 있지만, 자신이 치는 피아노 소리는 들을 수 없는 코세이는 하얀 어둠뿐인 모노톤의 세상에 갇힌 채 겉으로는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살아가고 있었다.
그런 그에게 어느 날 단짝 친구인 츠바키가 말한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눈에 보이는 거, 귀에 들리는 거, 전부 다 컬러풀하게 바뀐대.”
츠바키의 억지 권유로 코세이는 학교의 초인기남 와타리의 소개팅 장소에 나가게 되고 거기서 그의 모든 운명을 바꿔놓을 카오리를 만난다.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세상이 온통 컬러풀하게 바뀐다고 츠바키에게 알려준 장본인, 카오리. 카오리는 정형화된 콩쿠르 무대에 자신만의 연주로 무대를 물들인다.
언제나 기계처럼 악보대로만 연주하던 코세이에게 카오리의 연주는 ‘충격’ 그 자체였다. 그녀의 연주뿐만 아니라 그녀의 존재 자체가 코세이에겐 충격이었다.
카오리는 음악을 포기한 코세이를 다시 음악의 세계에 끌어들이고, 코세이는 자신도 모르게 점점 카오리의 색으로 물들어 간다.
하지만 코세이는 카오리에게 물들어갈수록 슬프다. 카오리는 와타리의 연인이었으니까. 이런 코세이를 바라보는 츠바키도 아프다.
아직은 10대. 모든 게 혼란스럽기만한 고등학생들이 빚어내는 벚꽃 같은 이야기. 4월은 너의 거짓말.
[공연 시간]
- 예매가능시간: 관람 1시간 전까지
- 화,목 7시 30분
- 수,금 2시30분, 7시30분
- 토,공휴일 2시, 7시 / 일 3시
- 월 공연 없음
[캐스팅]
- 아리마 코세이: 이홍기, 윤소호, 김희재
- 와타리 료타: 이재진, 김진욱, 조환지
- 카오리 어머니: 이은율
- 미야조노 카오리: 이봄소리, 케이, 정지소
- 사와베 츠바키: 박시인, 황우림, 이상준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공연장 안내]
-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 전화번호: 1668-1352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700번지
- 홈페이지: http://www.sac.or.kr
[함께 읽으면 좋은 글]